1. 제값 받고 판다.
2. 매출을 확대한다.
3. 낭비를 없앤다.
 
 
고객이 만족하는 품질의 제품을 공급한다.
 
 
우리의 환경방침은 환경을 경영전략의 주요요소로 인식하고 제품의 설계, 생산 및 서비스 등 기업활동의 전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의지를 통하여 환경오염을 예방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한다.

1. 환경법규와 환경관련 요구사항을 성실히 준수한다.
2. 기업활동 전반에 걸쳐 자원의 절약, 재활용, 폐기물 감소 및 친환경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을 추구한다.
3. 환경방침을 달성하기 위해 목표 및 세부목표를 수립하여 추진하며, 그 결과를 정기적으로 평가하는 체제를
   유지한다.